통일·외교·안보

미국에서는 ‘divided government.

김지윤 기자 식민지 개척의 개념은 그 원천이 오래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그리고 그 와중에 수많은 이들이 익사했다.

통일·외교·안보

미지를 탐험하려는 인간의 본능이 아니고서는 그 많은 사람이 죽음을 무릅쓰고 위험한 바다를 항해하며 가족과 모국을 떠났을까.가문의 땅을 물려받는 장남으로 태어나지 않았으면 도시국가의 사람들은 배를 타고 식민지로 향하게 될 가능성이 컸다.김승중 고고학자·토론토대 교수.

통일·외교·안보

2002년 설립한 민간 우주항공 기업 스페이스X는 그동안 세웠던 목표들을 대부분 달성했다.김승중 고고학자·토론토대 교수 스페이스X를 이끄는 세계 제일 갑부 일론 머스크의 며칠 전 연설에서 그의 화성 이주 프로젝트 꿈이 실현될 가능성이 그럴듯하게 다가왔다.

통일·외교·안보

200t의 화물과 100여명의 탑승객을 운송할 수 있는 세계 최대의 우주선 ‘스타십이 세 번째 시행에서 우주 진입에 성공했다

평범한 회사원? 그런 인물은 없어.새벽부터 온 사람과 9시에 온 사람들은 더 많이 줄 것을 기대했는데 같은 임금을 받았다.

국민의 행복과 인간 가치를 위해 봉사해야 한다.스스로의 이권을 위한 금융기관은 사회 경제 질서를 해치게 된다.

그런 인생관과 가치관을 갖고 사는 지도자와 국민이 많은 사회가 최선의 윤리적 가치와 사랑의 성과를 함께 누릴 수 있다.『이 최후의 사람에게』가 그 정신이다.

(1272)
Previous 2024-11-26 06:41
Next 2024-11-26 07:56